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생활정보

인생 샷 거기~~핑크뮬리로 유명한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by 수수쌤 2024. 9. 27.
반응형

여행의 계절이 돌아왔다.

가만히 있어도 숨이 막히던 더위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여전히 낮에는 덥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하고 잠시 햇볕이 따갑지만

견디기 힘든 정도는 아니다.

선선한 바람도 불어 걷기에도 좋은 요즘.

드디어 여행의 계절이 시작되었다.

 

여행하면 가장 먼저 찾아보는 것이 전국에서 진행되는 축제가 아닐까 싶다.

축제가 있는 곳엔 항상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치니 웬만해선 실패하지 않는 선택인 것 같다.

물론 조용한 여행은 원하는 분들은 패스~

 

양주가 어디지?

남양주는 많이들 아는데 양주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다 핑크뮬리 하면 "아~~"하는 사람들이 있다.

핑크뮬리로 유명한 곳 다섯 손가락에는 꼭 들어가는 명소

올해도 아름다운 꽃 축제가 시작된다.

 

정확한 명칭은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메인 행사는 9월 27~9월 29일이지만 개장은 10월 20일까지이니 멀지 않은 곳에 있다면 

꼭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다.

참고로 꽃은 10월이 더 예쁠 것 같다.

사진 찍으러 오신다면 10월에 가 보시길~~~

 

시내와 가까워 음식점이나 카페도 많아서 가족, 연인, 부모님과 함께 하시기도 좋습니다~~~

반응형